호치민 에코걸 업체 통해서 이용해본 경험담 I 가라오케,마사지 밤문화 유흥까지

호치민 에코걸 업체 통해서 이용해본 경험담 I 가라오케,마사지 밤문화 유흥까지

호치민 에코걸 업체 통해서 이용해본 경험담 I 가라오케,마사지 밤문화 유흥까지

Blog Article


여기서는 대부분 걸으면 한국과는 다르게 흔들리는게 눈에 보인다. 맥주는 Bia hà nội 기준으로 1캔 500원. 언제나 한결같이 오신다면 최선을 다해 최고의 친구들로 보답하겠습니다. 나트랑 기념풉샵 키사하우스 후기 근처 라탄백을 판매하는 샵도 포스팅 중간에 지도 표기 해놓았다 kissa h... 백신 프로그램으로 치료하신 후 다시 첨부하시거나, 치료가 어려우시면파일을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더니 본론에 들어가는데 문제는 여기는 ㅋㄷ이 아예 마사지사가 가지고 들어오더라구요.. 저보고 뭐할꺼냐고 물어서 난 탑이라고 얘기하니까 바로 대줍니다. 뭐 여튼 엄청 적극적이고 제꺼 하면서도 자기들껏도 열심히 합니다. 사실 호치민에서는 돈 때문에 하는 느낌이 99 라면 여기 애들은 돈 목적보다는 저랑 즐기려고 한다는 느낌까지 들정도로 열심히 합니다. 먼저 reception에서 안내 해주는 사람이 영어도 잘하고 친절합니다. 여기서도 마사지+스크럽을 고르니 이건 20프로 할인 해준다고 해서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곳의 가장 큰 단점역시 포함하고 있었습니다. 가격은 약 300만동 으로 한화 15만원 정도였으며 이곳 다낭시장에서 마사지 유형으로는 가장 비싼 가격을 형성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외여행을 와본다면 이곳 꼭 한번 들려보시는것을 적극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가격 프로모션을 하고 있었는데 첫 방문은 20%, 두번째는 30%로 할인률이 꽤나 높아 좋았어요. "다낭 포레스트" 입력하면 바로 나오니까 친추해서 마사지 종류와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예약해서 이용하면 돼요. 이튿날은 호이안 가서 놀고 돌아와서 한시장 쇼핑하고 저녁 먹고서 1박2일 다낭여행 마지막 일정으로 포레스트 마사지 샵 갔어요. 숙소가 미케비치여서 캐리어 찾아서 슬슬 걸어갔어요.


그렇게 함께 긴 시간동안 관광도 즐기고 호텔에서 같이 술도 마시고 오붓한 시간 뿜뿜했다. 한국 가기전까지 개인적으로 연락을 주고받으며 베트남에서 이런저런 팁도 받아가며 도움이 많이 되었던 친구중에 하나다. 베트남은 자유 여행으로도 많이 오지만 일정 꽉꽉 채워서 오는 패키지여행도 많은 나라죠.


가격을 몰라 우선 구글링이라도 급하게 하고 대충 가격과 서비스 그리고 시설까지 보고 들어갔다. 입장을 하는데 이곳은 다른 동남아와 비슷하게 술상 가격이 룸차져 값이다. 우리는 윈저 제일 저렴한걸로 2병 그리고 맥주 무제한 과일 안주 시켰는데 룸차저 값으로 정확하게 나 썻다. 그리고 꽁까이들 도움이들을 보는데 확실히 다낭보다 적었다. 초이스 보는 애들은 20-30명정도 밖에 안된다.


다른 마사지와 다른점은 미모의 관리사가 케어를 해준다고 하는데요, 물론 건마를 기준으로 무리한 요구나 퇴폐업을 요구하신다면 퇴실조치를 당하실수 있습니다. 먼저 손과 발을 세척해주고 족욕을 먼저 진행하게 됩니다. 족욕이 끝나면 발과 종아리를 마사지 받게 됩니다. 시스템 자체가 굉장히 신박하여 인기가 높은데 평일 당일방문은 어려울 정도 입니다. 한국인 매니저를 통하여 사전에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는 베트남 전통 해산물 요리와 각종 퓨전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랍스터는 꼭 추천합니다.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방실장 다낭에서 인사드립니다. 추천한 1명은 수준급이었고 그래도 6명은 마사지를 만족스럽게 했고 1명은 마사지를 조금만 했다. 2.원하는 번호가 다 안되거나 번호를 모르겠으면 처음 룸까지 안내하는 안내원에게 팁을 10만동 정도줘서 괜찮은 마사지 사를 데려오도록 하는 것이 좋다. 그 외 2023년 4월인 현 시점에서 내가 최근 들었던 풍투이 마사지 추천 번호는 14번 50번 58번정도가 되겠다. 마사지가 종료되면 바로 환복하거나 샤워 후 환복하며 모든 과정이 마무리 됩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만족도에 따라 적정한 수준의 팁은 지불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업소마다 제각기 다른 가격과 서비스 품질 등 다양한 경험을 해보셨을 겁니다. 이유는 제각기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로컬 업소와 한인업소의 차이점일수도 있거나 그외의 문제일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자주 발생되는 그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과 건전 남성전용 마사를 받을때 로컬과 한인 가격의 차이와 평균적인 붐붐 마사지 가격까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베트남 마사지 업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업소 대부분 모두 다낭에 위치하고 있으며 시내와 공항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간편하게 받고가는 사람들부터 시작하여 여러 경쟁이 쌓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빨간그네,VIP,세븐업,화월루 등 이밖에 또 유명하고 인기좋은 여러 업소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베트남 마사지 투어는 다낭으로 체험해보는게 좋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친절한 직원들의 수준급 서비스도 만족스러우며 전체적인 분위기 또한 가격이 아깝지 않은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해변가 주변에는 레스토랑, 바, 상점 등이 있어 바다를 즐기다가도 언제든 편하게 식사를 하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쇼핑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천연 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케어 제품을 활용한 전문 마사지를 통해 일반 마사지에서는 결코 경험해보기 힘든 최상급의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나트랑 마사지 사이에서는 프리미엄급으로 분류되는 비용이지만 국내에 비해서는 여전히 매력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5분 정도 기다리니 사이즈 괜찮은 꽁가이가 들어왔습니다.

경기도달리기 경기도달리기 최신주소 경기도달리기 경기도달리기 주소

Report this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