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밤문화로 가장 좋았던 뜨밤 리얼경험후기 WITH 다낭

베트남 밤문화로 가장 좋았던 뜨밤 리얼경험후기 with 다낭

베트남 밤문화로 가장 좋았던 뜨밤 리얼경험후기 with 다낭

Blog Article


이제는 나에게 맞는 유흥문화와 나에게 맞는 베트남 밤문화 유형들을 추천받아 보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호치민 에코걸 투어인증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든 시스템을 이용해봤다. 24시간동안 이용을 하는 방식이었는데 오후5시부터 다음날 오후5시전까지 이용하더라. 나는 마사지가 너무 좋아서 오후에 오픈하자마자 이용하고 나오니까 오후6시더라.


대략적으로 1인당 100~180 정도 부담하신다고 생각하시면 편하십니다. 1박당 요금으로 보시면 비싸다 생각할 수 있지만 1인당 요금으로 생각한다면 4성급 호텔 정도 되는 비용이고 거기에 주말을 끼지 않고 오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황제 코스로 오신다면 저희가 준비해드리는 건 에코걸과 오시기 전 방 세팅까지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 황제 코스는 에코걸 중에서도 잘 놀고 화끈한 친구들 위주로 소개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에코걸이나 이쪽에 있는 친구들 보면 전부 오픈마인드 일 것 같지만, 실상 그렇지도 않습니다. 그런 친구들은 또 그런 맛에 놀 수 있지만 저희가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는 목적은 너무 뚜렷하지 않습니까?


가루다공원은 비슈누 신과 그가 타고 다니던 가루다 등 여러가지 조각상들을 볼 수 있는 공원이에요. 자율관광 후에 짐바란으로 이동해 해변에서 선셋과 함께 맛있는 해산물 세트디너를 즐기시고, 마사지 센터에서 아로마 마사지를 1시간 동안 받으신 후 호텔 또는 공항으로 샌딩받으시면 투어가 종료됩니다. 알아보다 보니까 풀빌라라는 밤문화도 존재하고 있던데 이게 생긴지 오래 되지 않은 방식이라고 했어. 지금은 혼자간 거라서 풀빌라까지는 이용할 일이 없었지만 다음번에 여기를 방문하게 되면 풀빌라도 한 번 가보려고. 여기는 유흥이랑은 좀 다른 느낌이었는데 수영도 하고 맛있는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고 빵빵한 노래에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방식이었다.


베트남에서는 남자들은 머리 깎고 나면 다 면도 및 귀 청소를 받는다고 해요. 귀 청소라는 것을 처음 받아봤는데, 약간 긴장되었습니다. 좀 더 받아야 릴랙스 될 거 같아요~면도는 하고 갔기에 크게 면도할게 없어서 눈썹 관리만 받았습니다. 복불복 뽑기 이벤트로 할인도 챙겨 받으면서 나트랑 시내 마사지 샵중에서 좋기로 소문난 베나자 인증업체 가보시길.


이외에도 여성분들의 선호도가 높은 페이셜 케어, 바디 랩, 네일 케어 등 다양한 서비스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현지인은 물론 많은 하노이 유흥을 즐기러 온 관광객들의 후기가 좋은 후기가 많은 곳으로 수준급의 제대로 된 마사지를 경험해보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는 가라오케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어 노래를 즐기기 더욱 편리합니다.


굉장히 선풍적인 큰 인기를 얻고있는 그런곳 이랍니다. 예약없이 가신다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대기를해야할 정도 입니다. 청룡열차라 함은 1번 빨간그네와 상반되는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이스팩을 추가하여 마사지를 받는데 너무나 시원했습니다. 뭐 예로부터 내려오는 고전적인 서비스업태 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호치민시는 대도시 호치민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하우스와 스파가 풍부하게 있어, 베트남에서 휴식과 원기 회복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이 도시에서는 전통적인 베트남 마사지부터 현대적인 스파 서비스까지 다양한 옵션이 있어서 방문객들의 선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도시의 혼란스러운 분위기에서 벗어나 베트남의 조용하고 평온한 스파 공간으로 들어가면, 숙련된 치료사들이 방문객들을 휴식과 행복의 상태로 안내해줄 것입니다. 전화,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직접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목욕 방법은 다양한 약초와 물을 섞어 만든 목욕탕에서 수행 됩니다. 마사지는 목욕 전후에 제공되며,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피로를 풀어줍니다. 마지막에 관자놀이누르는 마사지를 하는데 무슨..나한테 불만있나? 싶을 정도로 너무 쎄게 누르는데..한국에 와서까지 아파서.... 근데 저희 생각엔 아에 마사지가 바뀐거 같았어요. 일단 오빠는 목을 쌔게 해달라고 하기도 했고, 오일 향도 전 라벤더를 선택했는데 민트향이, 오빠는 민트향을 선택했었는데 라벤더향이 나더라구요..


면적이 아주 시원하게 잘 뽑혀 있기에 투 배드룸 작은 빌라를 얻으셔도 평수 대비 면적이 시원하기에 아주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그냥 한마디로 깨끗하고 조용하고 찐하게 놀기 아주 좋다.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노이 풀빌라를 이용하실 때는 목적을 분명히 하고 오시는 게 좋습니다. 단순하게 친구들과 같은 방에서 지내고 싶다의 목적으로 오셔도 좋지요. 마치 펜션 놀러 오신 것처럼 고기도 좀 굽고, 아침에 쓰린 속에 라면도 좀 끓이고 게임도 하고 술도 진탕 마시고요. 하지만 바쁜 시간, 귀한 시간 내어 오시지 않으십니까!?


그래서 조실장 불러달라고 하니까 로컬직원이 조실장 전화해서 우리 바꿔주더라. 그제서야 안심하고 이용받았는데 여기는 딱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간단하게 받고 갈 수 있는 초이스업소라고 생각함. 솔직하게 나쁘지 않았지만 그렇다고 무언가 굉장히 큰 꿈을 가지고 오기에는 조금 심플한면이 없지않아 있음. 뭐 찾아보니까 다낭이 떡집업소가 많이 있는걸로 소문이 나있던데 투어패키지로 이용하는 손님들도 있다고 하더라. 뭐 다른곳들은 내가 가보진 못해서 모르겠지만 업소마다 시스템이 다르면 떡집투어로 하루동안 여행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음. 반대로 만약 페트로랑 똑같은 시스템이라고 한다면 패키지는 다소 무리가 있어보임.

인천op 인천오피 인천 오피 인천 op

Report this page